티스토리 뷰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몸매 사진 비키니 홍콩 카톡 내용

강용석은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 관계로 인하여 구치소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도도맘 김미나 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로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럭셔리 블로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강용석 과 도도맘 김미나 의 카톡 내용에 관심이 쏠리는 반면 이에 몸매와 사진 비키니 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용석 과 도도맘 김미나 는 홍콩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함께 찍힌 사진 이 공개되어 불륜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도도맘 김미나는 여러차례 인터뷰를 하며 업무 기간 중 연락이 닿아서 저녁 약속을 했고 예약 시간 전까지 남는 시간에 숙소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저녁식사를 한 적이 있다고 해명하였습니다. 




또한 강용석 의 카드로 김미나가 일본에서 식사를 한 내역이 포착되자 강용석은 사건을 몇 차례 도와줘서 식사를 대접하려 하였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 카드만 전달해 준 것일 뿐 이라며 둘 사이는 끈끈 하였습니다. 


하지만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 으로부터 강용석이 가정 파탄을 이르게 하였다 면서 1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여 강용석과 김미나의 사이에 금이 간것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이어 강용석은 결국 구치소로 향하게 되었고 재판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아 법정에서 구속 되었습니다. 




보통은 집행유예나 범금만 나오는 범죄이지만 법정 구속에 대한 가장 큰 이유는 사문서 위조로 인한 죄질이 너무 안 좋다는 것입니다. 이 사건으로는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의 소송을 취하하기 위하여 도도맘 김미나와 서로 입을 맞추고 인감증명서와 위임장을 위조하여 가짜 취하서를 만들어 법정을 속이려고 했다고 한 이유였습니다. 




더더욱 남편 위임을 받은것이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변호사가 취하서를 만들었 다는 것에 대하여 알만한 사람이 왜 이 사건에 대해서 관여를 하였나 와 반성하지 않고 있다의 이유가 결정적 이유 였습니다. 





한편 불륜 스캔들 당시에 강용석과 도도맘 김미나의 카톡 내용이 유출이 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톡 내용 에서는 김미나가 사랑해 보고싶어 라는 내용을 전송하자 강용석은 좀 고난도 없나 더 야한 거 나고 물었습니다. 





강용석이 근데 매닐 봐도 되나 누구한테 말 안하고 카톡만 잘 지우면 별 문제 없긴 하죠 다른 사람과 같이 있을 때 데면데면하게 있고 라고 이야기 하자 도도맘 김미나는 정들어서 못 헤어진다 울고 불고 뭐 그런 문제 정도 그건 워낙 잘하고 계시니 라는 카톡 내용들이 밝혀 졌습니다. 그 이후 강용석은 이 스캔들로인하여 변호사 신분이 취소될 상황까지 처해 있습니다.



댓글